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동부산 5호점' 착공
상태바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동부산 5호점' 착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김대영 기자] 베스트루이스해밀턴디자인그룹이 24일 기장군 연화리에서 동부산관광단지에 5호점 착공에 돌입했다.

TBN부산교통방송 김지현, 오대웅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착공식 및 오션테라스 홍보관 오픈 행사에는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회장, 홍보대사 가수 브라이언, 홍보모델 신한희, ㈜정우 조정훈 대표, ㈜신화건설 문선배 회장, 해운대CC 조성태 회장, 익수종합건설 진문태 회장, 삼일회계 서용태 상무, 부산은행 강종훈 상무 등 인사와 지역 주민 300여 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 앞서 배우 정준호, 가수 진성, 코요테가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미스코리아 인천·경기지역 출전자들의 포토타임과 다문화 가수 헤라와 가수 안계범의 공연이 진행됐다.

신호경 회장은 "우리 호텔은 1호점 해운대점을 시작하여 2호점 창원, 3호점 광안리를 성황리에 오픈하며 최고의 비즈니스 부티크 호텔을 만들려는 생각으로 달려가고 있다"며 "오는 8월, 4호점 서부산점이 이제 곧 오픈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오늘(24일) 이곳에서 5호점인 동부산점의 새로운 사업에 앞서 홍보관 오픈과 더불어 분양사업의 첫 발자국을 내미는 뜻깊은 오늘을 여러분과 함께 할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는 40평형대의 오피스텔 36가구와 약 750여평의 브런치 카페가 입정할 예정으로 오피스텔은 65인치 TV, 파우더 룸, 빌트인 가구, 소파, 침대 등 모든 것이 포함된 풀퍼니처 하우스로 구성된다. 

오션테라스 관계자는 "동부산 5호점과 오션테라스는 인근에 롯데아울렛, 이케아, 테마파크 등이 입점하면서 주변 교통 및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다"면서 "동부산관광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주거 시설이자, 호텔 스위트룸 디자인의 럭셔리 세컨하우스로 주거, 휴식 모두를 잡은 새로운 시도"라고 전했다.

행사 마지막 순서에는 트로트여왕 김연자가 신곡 '블링블링'과 '트로트메들리' 등 특별 공연을 펼쳤다.

한편, 이번 행사와 더불어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과 바로SVC(대표 신용화)는 부산 지역 업체간 상생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지역 봉사 활동, 공동마케팅 등 협력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