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비즈니스의 명소인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소식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은 최초의 비즈니스 부티크 호텔 로컬브랜드 입니다.
기사, 보도자료, 블로그를 통한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NEWS

베스트루이스해밀턴, 가수 백지영과 전속 모델 계약 체결 ‘하이엔드 스타일 선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작성일21-08-21 10:46 조회2,830회 댓글0건

본문

ff586f9754d21faa4815538a73769183_1629510375_6862.jpg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부산 최초 하이엔드 스타일을 추구하며 고품격 퀄리티 디자인으로 호텔계에서 주목받고 있던 베스트루이스 해밀턴이 국민 가수 백지영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은 부산 지역 최고 부티크 호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동안 해운대, 창원, 광안, 서부산, 기장, 동부산점까지 호텔 사업계에서 한발 앞선 우수한 디자인과 베스트 루이스해밀턴만의 시그니처 인테리어로 사랑받아 왔다.

특히 동부산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오션 테라스 하이엔드 오피스텔을 기점으로 단기간 완판하면서 오피스텔 사업에서도 각광 받는다.

이어 부산 대변 랜드마크 하이엔드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오션타워 상업 시설도 분양 중이다. 이처럼 빠르게 부산 내에서 부티크 호텔과 오피스텔 등 다양한 하이엔드 스타일을 선보이면서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은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이미지를 더하기 위해 국민 가수 백지영을 전속 모델 계약을 맺었다. 이번 전속 모델 계약은 해운대 중동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드메종 하이엔드 오피스텔 신축 사업에서 이뤄졌다. 또한 대변 오션타워 상업시설 전속모델로도 참여해 앞으로 홍보에도 큰 기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신호경 회장은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은 호텔은 물론 호시카게 료칸, 대변 상업 시설 신축, 상가 분양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는 호텔 앤 리조트 사업을 통해 미래에 촉망받고 주목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고 밝혔다.

국민 가수 백지영 씨는 “개인적으로 눈여겨봤던 고품격 인테리어와 사소한 어메니티 하나까지 생각하는 베스트루이스 해밀턴 그룹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며 “전속모델로 함께 할 수 있어 흥미롭고 깊은 관심이 간다”고 밝혔다. 한편 베스트루이스 해밀턴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최고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료칸형 호텔앤 리조트 사업을 창원 진해에 준비하는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박순철 기자
박순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