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양과 비즈니스의 명소인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 호텔

소식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은 최초의 비즈니스 부티크 호텔 로컬브랜드 입니다.
기사, 보도자료, 블로그를 통한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NEWS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동부산서 5호점 착공·오션테라스 홍보관 오픈

페이지 정보

작성자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작성일20-07-27 17:18 조회3,592회 댓글0건

본문

영남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동부산서 5호점 착공·오션테라스 홍보관 오픈

40평형대 오피스텔 36가구 분양 시작 착공식 김연자 특별공연으로 열기 더해

2020-07-26 06:09:09

center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이 지난 24일 기장군 연화리에서 동부산관광단지에 5호점 착공과 동시에 오션테라스 홍보관을 오픈한 가운데 신호경 회장과 가수 김연자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글로벌경제신문(부산) 김태현 기자]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이 지난 24일 기장군 연화리에서 동부산관광단지에 5호점 착공과 동시에 오션테라스 홍보관을 오픈하고 동부산 시대 부흥에 나섰다.

이번에 오픈, 분양하는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는 호텔 스위트룸 디자인의 럭셔리 세컨하우스로 조성된 40평형대의 오피스텔 36가구와 약 750여평의 브런치 카페가 입점할 예정이다. 특히 오피스텔은 골프텔의 형식을 갖춰 일반 분양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번에 착공되는 5호점과 오션테라스는 모든 부지가 매각돼 투자유치가 완료된 오시리아관광단지에 위치해 있다.

또 오션테라스는 하이엔드 스타일의 골프텔 형식을 갖추어 일반 분양과의 차별화를 두고 있으며 65인치 TV, 파우더 룸, 빌트인 가구, 소파, 침대 등 모든 것이 포함된 풀퍼니처 하우스로 말 그대로 몸만 들어가면 되는 현실적인 레지던스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 방문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또 인근에 최근 휴양지로 주목을 받고 있는 힐튼호텔, 아난티 등이 들어서 있으며 동부산의 바다를 조망권으로 가질 수 있으며 롯데아울렛, 테마파크, 이케아 등 차량 3분 이내에 생활권을 가지고 있다.

해운대비치CC, 아시아드CC, 베이사이드CC 등 골프장이 위치해 있어, 생활과 휴양, 그리고 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골프텔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착공식 및 홍보관 오픈 행사에는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 회장, 홍보대사인 가수 브라이언, 홍보모델 신한희, 조정훈 ㈜정우 대표, 문선배 ㈜신화건설 회장, 조성태 해운대CC 회장, 진문태 익수종합건설 회장, 서용태 삼일회계 상무, 강종훈 부산은행 상무 등 인사와 지역 주민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특히 TBN부산교통방송 김지현, 오대웅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행사는 본 행사에 앞서 배우 정준호, 트롯트 가수 진성, 혼성그룹 코요테가 축하 영상 메시지를 전달했으며 미스코리아 인천, 경기지역 출전자들의 포토타임과 다문화 가수 헤라와 가수 안계범의 공연으로 행사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트로트여왕 김연자가 신곡 ‘블링블링’과 ‘트로트메들리’ 등 특별 공연을 펼쳐 행사의 열기는 절정에 달했다.

신호경 베스트루이스해밀턴호텔 회장은 “우리 호텔은 1호점 해운대점을 시작해 2호점 창원, 3호점 광안리를 성황리에 오픈하며 최고의 비즈니스 부티크 호텔을 만들려는 생각으로 달려가고 있다”며 “오는 8월, 4호점 서부산점이 이제 곧 오픈을 앞둔 가운데 오늘(24일) 이곳에서 5호점인 동부산점의 새로운 사업에 앞서 홍보관 오픈과 더불어 분양사업의 첫 발자국을 내미는 뜻깊은 오늘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음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베스트루이스해밀턴의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여러분께 보여 드릴 수 있어 언제나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부산, 경남을 넘어 전국 더 나아가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멋진 브랜드 호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루이스해밀턴 오션테라스 관계자는 “동부산 5호점과 오션테라스는 인근에 롯데아울렛, 이케아 테마파크 등이 입점하면서 주변 교통 및 다양한 인프라가 구축되어 있고, 인근에 주거시설이 없어 이 지역 부지가 주목을 받는 만큼 분양 또는 투자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동부산관광단지에서 가장 가까운 주거 시설이며 일반적인 주거시설이 아닌 루이스해밀턴의 호텔브랜드다운 호텔의 스위트룸을 품은 주거 시설로, 휴양, 비즈니스의 복합형 등 실속을 모두 잡은 새로운 시도의 분양 형태”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착공식과 홍보관 오픈식과 함께 베스트루이스해밀턴 호텔과 바로SVC(대표 신용화)가 부산 지역 업체 간 상생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지역 봉사 활동, 공동마케팅 등 협력을 다짐했다.

부산=김태현 글로벌경제신문 기자 kth2077@getnews.co.kr